인게임은 진짜 같은게임이 맞나 싶을정도로 평화로움.

서버채팅창? 아예 뭐 직업갈라치기 그런거 안올라오고

그냥 유저vs유저끼리 분쟁나서 둘이서 투닥거리거나

그게 아니면 심심풀이 주제하나로 자기들끼리 수다떰.

진짜 이게 끝임ㅋㅋ

어제 원정/초월/성역 다 돌아봤는데 걍 평화로움

치유가 어떻고 호법이 어떻고 검성이 어떻고 궁성이 어떻고

살성이어떻고 정령이 어떻고 그냥 알빠노임 ㄹㅇ

넷플릭스를 보면서 하는지 유튜브를 보면서 하는지

인사말외엔 말이없음.


근데 인벤만 오면 갑자기 온 세상이 불타고있네..

같은 게임이 맞나 싶을정도임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