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06:56
조회: 339
추천: 1
근데 커뮤보다가 인겜보면 존나 인지부조화 오는게 뭐냐면인게임은 진짜 같은게임이 맞나 싶을정도로 평화로움.
서버채팅창? 아예 뭐 직업갈라치기 그런거 안올라오고 그냥 유저vs유저끼리 분쟁나서 둘이서 투닥거리거나 그게 아니면 심심풀이 주제하나로 자기들끼리 수다떰. 진짜 이게 끝임ㅋㅋ 어제 원정/초월/성역 다 돌아봤는데 걍 평화로움 치유가 어떻고 호법이 어떻고 검성이 어떻고 궁성이 어떻고 살성이어떻고 정령이 어떻고 그냥 알빠노임 ㄹㅇ 넷플릭스를 보면서 하는지 유튜브를 보면서 하는지 인사말외엔 말이없음. 근데 인벤만 오면 갑자기 온 세상이 불타고있네.. 같은 게임이 맞나 싶을정도임 진짜로.
EXP
876
(76%)
/ 901
|
굿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