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08:12
조회: 277
추천: 2
호법을 족쳐야해..!치유들 니들 할만하지? 아직?
근데 5인으로 바뀌는데 지금처럼 남준이가 호치가 떨어져서 가야한다고 생각하고 패치하는순간 치유 인구수 1/3은 접어야지 파티 자리가 남음 ㅇㅇ 지금 어렵다고 하지마라 우리의 암흑기는 아직 찾아오지도 않았으니 호법을 족치던 남준이가 호치 둘다 같이 파티에 묶어도 상관없을정도의 시너지를 주던 치유가 족쳐지던 이제 좆된거다 ㅇㅇ
EXP
1,527
(63%)
/ 1,601
|
키가작아슬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