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들 니들 할만하지? 아직?
근데 5인으로 바뀌는데 지금처럼 남준이가 호치가 떨어져서 가야한다고 생각하고 패치하는순간
치유 인구수 1/3은 접어야지 파티 자리가 남음 ㅇㅇ
지금 어렵다고 하지마라 우리의 암흑기는 아직 찾아오지도 않았으니
호법을 족치던 남준이가 호치 둘다 같이 파티에 묶어도 상관없을정도의 시너지를 주던 치유가 족쳐지던 이제 좆된거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