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1 때부터 영포들은 
남들 도와주고 퀘스트도 같이 하고
잘못하면 기다려주고 그랬지
문제는 이 씨밯 쉬었음 개 좁밥 새끼들이
그 볗신같은 로스트아크 하다온 떨거지
쉬었음 새끼들이 문화를 망치고 있는거야
제발 그냥 아이온2 하지말고 로스트아크 하러 가라
호치싸움대전도 지금 쉬었음 새끼들이야 다들 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