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09:51
조회: 1,268
추천: 13
영포티들은 착하고 순하다 문제는 쉬었음 새끼들아이온1 때부터 영포들은
남들 도와주고 퀘스트도 같이 하고 잘못하면 기다려주고 그랬지 문제는 이 씨밯 쉬었음 개 좁밥 새끼들이 그 볗신같은 로스트아크 하다온 떨거지 쉬었음 새끼들이 문화를 망치고 있는거야 제발 그냥 아이온2 하지말고 로스트아크 하러 가라 호치싸움대전도 지금 쉬었음 새끼들이야 다들 보면
EXP
257
(56%)
/ 301
|
민소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