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09:51
조회: 357
추천: 0
무스펠은 애초에 남툴컷 600+ 로 제한 걸어야함랏 치유니 랏 호법이니 랏 살성이니 그런거 꺼지시고 걍 템렙 제한말고 남툴로 했어야함 그게 맞다고봄 나 걍 새벽에 출근전 일어나서 600+ 공방 들어가서 걍함 호법 둘만 있어도 깬다던데 우연히 같은 섭 애가 있었고 내가 악몽 1위 치유라서 껴주더라 원래 호법 둘로만도 충분히 깬다드라 분발하자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