랏 치유니
랏 호법이니
랏 살성이니 그런거 꺼지시고

걍 템렙 제한말고 남툴로 했어야함
그게 맞다고봄

나 걍 새벽에 출근전 일어나서 600+ 공방 들어가서 걍함

호법 둘만 있어도 깬다던데
우연히 같은 섭 애가 있었고 내가 악몽 1위 치유라서 껴주더라

원래 호법 둘로만도 충분히 깬다드라

분발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