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제에 4판이라고 적혀있어서 나혼자 레디안했길래 기다릴까봐 바로 레디 
칼출발후 안에서 1판남았다고 통보 그걸 왜 시작하고 알려주냐고 하니 욕설시작
궁성광 본캐냐고 물어보더만 부캐로 까부는거 역겹 본캐찾아옴 파티구하실때 프레기온 pk 레기온 이런인성인건 알고 겜하십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