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04:11
조회: 282
추천: 1
프레기온 [PK ]레기온 3인방 촛촛[프레] (궁성광)쾅쾅[프레] 풍풍[프레] 방제에4판이라하고 시작하고 욕갈김![]() ![]() ![]() ![]() 방제에 4판이라고 적혀있어서 나혼자 레디안했길래 기다릴까봐 바로 레디 칼출발후 안에서 1판남았다고 통보 그걸 왜 시작하고 알려주냐고 하니 욕설시작 궁성광 본캐냐고 물어보더만 부캐로 까부는거 역겹 본캐찾아옴 파티구하실때 프레기온 pk 레기온 이런인성인건 알고 겜하십셔들
EXP
20,051
(92%)
/ 20,201
|




침대가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