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07:23
조회: 443
추천: 0
아이온2가 밸런스를 아직도 못잡고 있는 이유정확한 설명 들어간다
아이온2를 이끌고 있는 인섭, 남준과 밑과 밑밑라인까진 높은 확률로 아재일 확률이 높음 옛날 교육 방식과 게임에 대한 인식 자체가 어떰? "야 게임기 다 부셔버린다? 어?", "공부 안하고 또 또 게임하지?", "게임은 술 담배처럼 해로운거야!" 라는 말을 유년기 시절 현재 2030보다 훨씬 많이 듣고 살아온 시대임 그래서 아이온2 밸런스를 잡으려고 하는 팀들이 있지만 상부 입장에선 아 얘네 회사와서 게임도 하고 개꿀빨고 있네? 라는 시선이 훨씬 강하게 작용함 그리고 그 팀 내부에서도 사실 월급 루팡 하는 애들이 분명 있기 때문에 서로 신경전만 하다 아직까지 밸런스를 못잡고 있는 돈이 줄줄 세어나가고 무능하단 소리 듣는 개 ㅂ신 ㅈ소 직업으로 낙인 내부 밸런스 팀 속마음 : 아 겜하고 개꿀~ 월급 개꿀~ 대충 폰하고 하는척 하다가 수치만 딸깍 보고서 내야쥐~~ 내부 상부 팀 : 아 저거 저거 진짜 밸런스 잡는거 맞아? 겜만 하는게 좀 아니꼬운데 어? 가서 계속 쿠사리 줘 정확히 짚어 드렸습니다. NC는 대기업이 아닌 중견 기업입니다 ㅎㅎ 반박하면 뭐 내말이 틀린거지 그럼
EXP
576
(76%)
/ 601
|
그우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