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힐 컨셉이기 때문에 

딜도 잘 넣고 힐도 잘 넣는 하이브리드 직업이기 때문에

하나만 하면 되는 다른 직업보다 난이도가 훨씬 어렵다는거다 ㅂ신들아

뭘 좀 쳐 알고 짓거려

나 진언, 불패, 질풍, 퀘손, 말쿠에 퀘주 20랩 쓰는 유저인데

그럼 호법 힐만 할테니까 600k방 파면 500k 호법 데려가주던지 ㅆ발럼들아 ㅋㅋㅋㅋㅋ

뇌 다 쳐 굳은 틀딱 ㅅ끼들이 8할이고 다 패턴 수행은 힘들고 그래서 딜찍으로 파훼하려는 ㅅ끼들 밖에

없으니까 겜이 이지경 이모양이지

힐 트리 찍은 호법들은 투력 개쳐까이는데 틀딱 ㅂ신들은 이런거 관심도 안가져 

그래서 스티그마에서 무조건 마르쿠탄 채용해서 8초 암격 확정 꿍꿍 하는거다 

왜? DPS 10만 이하면 호법한테도 눈치 주거든 

물론 치유성한텐 관대하지 ㅇㅇ 힐만 쳐주는 직업이니까

그래서 DPS 10만 유지하면서 패턴 피하고 힐이랑 디벞 제거까지 해주는 호법이 

모든 직업 통틀어서 가장 난이도가 높고 그만큼 고점이 ㅈㄴ 높다는거다 ㅂ신들아

왜 고점이 높냐? 

ㅇㅇ 니들 말대로 치유 하나 빼고 딜딜딜호 이렇게 가면 치유 호법 같이 껴 가는 파티보다 압도적으로 쌔거든

당연한거지

근데 호법성을 맥시멈으로 다뤄줘도 이겜 평균 연령이 뇌 다 쳐굳은 ㅂ신들이 수두룩 빽빽이라 

니들이 패턴 잘 못피하고 지들도 자신이 없으니까 굳이 치유성 하나 껴 가는거야

이 개 ㅂ신들아 

당연히 치유성보다 호법성이 치유가 20~30%정도 낮지 ㅆ발

그래서 고점보고 랭작할때 딜딜딜호로 가는거다

뭐 알고좀 ㅆ부려라 

반박해봐 ㅂ신아

호법이 쉽다는 애들 특 : 기준이 드라마 보면서도 깨는 원정 기준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