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명화받는 날이라 공대분위기 좋게 출발함
나 지금까지 무기3개 브로치2개 가더1개 선방수준이 아니라 변경권까지 합하면 무스펠 졸업했지ㅇㅇ
근데 유독 공대에 살성 한명이 아무것도 못먹음ㅠ 브로치도 교환권으로 바꾸고....
그래서 드랍되는 무기기운 몰아주곤 했는데 오늘도 아무것도 못먹음...........
채팅창에 흩어진광휘의목걸이 올리는데 ㄹㅇ안쓰러워 죽겠더라

그건그렇고ㅋㅋ 공대 2파티 호법 얘가 진짜 선택받는자임;
첫주자 클리어때 바로 무기2개+쌍브로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부터 지금까지 무기를 안먹은 주가 없었고 오늘도 심지어 가더1개에 쌍브로치 먹음;;;;;;;;;;;;;;;

님들 공대는 어떰? 유독 잘나오는 사람있지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