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20:24
조회: 174
추천: 0
살성 후피증 남툴손해영상많이올라오는데후피증을 강타급으로올려야된다 ? :
강타가 높을수록효율이 떨어진다지만,앞뒤아무데서나때려도2배인데 뒤에서만 때려서 곱연산때리는게 같은급일리가없지않냐 그리고 궁성은 재감효율 거의 폐급인데 살성니네가 환상스텟으로 재감영향 겁나받아서 남툴이득보는건 ?
EXP
289
(89%)
/ 301
|
데스드래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