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피증을 강타급으로올려야된다 ?  :
강타가 높을수록효율이 떨어진다지만,앞뒤아무데서나때려도2배인데
뒤에서만 때려서 곱연산때리는게 같은급일리가없지않냐


그리고 궁성은 재감효율 거의 폐급인데
살성니네가 환상스텟으로 재감영향 겁나받아서
남툴이득보는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