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8:49
조회: 467
추천: 0
나만 수호.치유 이렇게 느낌?다른 클래스들 시너지 2,3개씩 듬뿍주고
성역부터 원정 초월 누구랑 조합섞어두 다같이 하하호호 웃으면서 게임할수있게 됬으면 좋겠다 최소한 딜러들보단 이타적일 것 같은 수호/치유 고른 애들이 대부분 더 이기적이고 겜 존나 못하는 애들이 많아서 불쾌한 성역 불편한 원정,초월 하게되는듯 나는 타겜하다 넘어온 지인들로 고정팟하니까 칼드릭스도 1주차에 찢어져서 몇명만 클리어하고 2주차에 고정들 다 모여서 숙련 덜된 고정들 기다려주고 으쌰으쌰 클리어하고 3주차에 지배따고 초월,원정은 물론이고 배럭들,진심부캐 루드라 바고트까지 다 같이하니까 스트레스받을 일이없음 지인들 시간이 안맞아서 홀로, 둘 , 셋 흩어져서 공팟갈때마다 매번 통나무 들고있는 나와 고정팟지인들을 볼때면 공팟이니까 ㅋㅋㅋ 넘어가기에도 심각한클래스가 대부분 수호랑 치유임 수호성 막기를 안씀 격앙 구경도 못함 막기를 뺀새끼가 있질 않나ㅋㅋ 격앙 단 한번도 안터트린새끼가 예민하다 하질않나 치유는 대부분 쾌광을 안씀 사람들 체력바 계속 초록색 둘다 디폴트 딜량 압도적 꼴등 가끔 모바일도있음ㅋㅋㅋ 치유가 유저수가 많으니까 인벤에서 욕을 더 많이 먹는거지 개인적으론 수호들이 치유들보다 훨씬 더 심함 다른 지인 650K 궁성 칼드릭스 지배팟을 가서두 한줄도 못하는 브응신 수호 치유 때문에 못 깨는게 보고 글씀 성역4는 수호 검성 치유 호법 없이가도 조금 더 어려울지언정 불쾌하거나 벌서는 일. 클리어 못하게끔 설계되는일 없었으면 좋겠음
EXP
776
(76%)
/ 801
|
러닝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