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8:02
조회: 398
추천: 0
근데 결혼한 형들한테 물어봄형들 진짜 성과급 받으면 마누라가 다 빼앗아감?
아니 직장인들 일년내내 일해서 그거 기다리면서 사는 사람들인데 이건 해도해도 너무한거아님? 일제강점기 태평양전쟁 한창이던 시절 그 무시무시한 일본군도 그렇게까지 수탈해가진 않을거같은데 아니진짜 왜그렇게살아? 너무 안타까운거 같음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