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진짜 성과급 받으면 마누라가 다 빼앗아감?

아니 직장인들 일년내내 일해서 그거 기다리면서 사는 사람들인데

이건 해도해도 너무한거아님? 일제강점기 태평양전쟁 한창이던 시절

그 무시무시한 일본군도 그렇게까지 수탈해가진 않을거같은데

아니진짜 왜그렇게살아?

너무 안타까운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