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7:46
조회: 303
추천: 0
사실 아이온2하면서 느끼는점은정말 이해도와 피지컬이 저수준으로도
다 잘먹고 잘 사나보구나 함 덕분에 내가 더 소고기한점 더 잘 먹고 사는거지 하고는 있음
EXP
13,912
(28%)
/ 14,201
|
토르와망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