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9:43
조회: 437
추천: 0
7월1일 엔씨가 바라는만큼 뉴비 복귀자들이 올까??지금 너무 낙관적으로 보는거 같아
타겜들이 오픈하는거보면 엔씨 너무 안이한거 아님?? 보통은 대규모 패치전주에 미리 맛보라고 뉴비 복귀자대상으로 이벤트 쭉 열지 않음? 그리고 본패치날 같이 달리라고 그래야 선발대를 하던 엔컨을 같이 하지 않나? 요즘사람들 같은 선상에서 출발해야지 조금이라도 뒤쳐지지면 겜 안하는데 아욘2 운영진들 머나하 싶다 그리고 예전에 한번 했던 인증 쇼 해야하지 않나? 쪼랩존 원정 초월가면 싹다 응우엔 선족 업장들임.. 이거 복귀자 뉴비들이 같이 할까? 애들 싹 쳐내야 하지 않나 싶다..
EXP
351,762
(67%)
/ 360,001
인벤러
5월12일 아욘2 사망
|
에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