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21:00
조회: 254
추천: 0
그냥 랏치유 저스펙 치유 쳐받은 딜러들이 문제임게임사가 분쟁을 유도하고 있어서 제일 문제인건 당연한건데
딜러들이 처음부터 치유 저스펙이든 깡통이든 아무나 막 받고 다녀서 게임 문화가 처음부터 등신같이 자리 잡히니 불만이 계속 나오고 커지는거 처음부터 딜러들이 700k이상만 구하면 서폿 딜러 할거없이 700k이상만 받고 나머지 투력은 컷하고 짤라야함 (혹은 애초에 업둥이 취급하고 고지를 하던가) 근데 그냥 처음에 치유성이니까 저투력 상관없다 서포터니까 괜찮다 이지랄 하니까 배럭 쌀먹 치유가 ㅈㄴ 증식하고 나중에는 또 치유는 저투력인데도 쳐가네 개꿀빠네 이러니까 정직하게 갔거나 본캐 스펙업 ㅈㄴ 한 사람도 같이 싸잡아서 욕하니 ㅈ같은데 또 성장체감은 1도 없구 본캐로 치유성을 하기로한 사람들의 스펙업 성장체감은 딜 보단 케어력 차이에서 훨 만족감을 얻고 그것도 아니면 아쉬운대로 던전 입장컷 으로라도 얻어야하는데 ㅅㅂ 지금은 제일 최악인 딜로 얻어야 하니까 ㅈㄴ 인지부조화 오고 열받는거지 (딜로 성장체감 얻을거면 딜러했지 치유성이 다 빡대가린줄아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