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본캐로만 치유성 하는 놈들만 했으면 좋겠음
괜히 저점은 ㅈㄴ 높아가지고 쌀먹, 부캐, 배럭 등 똥파리들 ㅈㄴ 많이 꼬여서 ㅈ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