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21:07
조회: 200
추천: 0
계정에서 투력이 제일 높지 않으면 치유성캐릭은 파티컨텐츠 못했으면 좋겠다ㄹㅇ 본캐로만 치유성 하는 놈들만 했으면 좋겠음
괜히 저점은 ㅈㄴ 높아가지고 쌀먹, 부캐, 배럭 등 똥파리들 ㅈㄴ 많이 꼬여서 ㅈ같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