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군다나 본인이 딜러라면 더 구하기 힘들어요
그리고 운좋게 구해도 파티가 트라이파티라 결국 클할 확률은 극악
고정팟짤 여건안되는 공팟만하고 직장다니는 사람은 어떻게 하라는건지..
진짜 이겜 오픈때부터 하면서 원딜 파티 안될때도 꾸역꾸역 초월3단으로 낮춰가며 군말없이 징징된적 없는데
이거는 그냥 구조적으로 문제인거 같아요
라이트유저는 rpg하지마라고 하신다면 님말이 다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