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찍소리도 못하다가

누군가 욕할만한 상황을 만들어주면 그때되서 욕함

늘 자기가 앞장설 자신은 없고

5명 10명 뒤에 있어야만 그제서야 말하는 개씹푸씨들 많음


나는 보셈

난 늘 혼자 내 할말 하는건데도 난 항상 모두가 날 덮침

어제도 어떤 저능아가 머 내가 치유성 글을 많이썼네 어쨌네

저격해서 댓글 몇십개 달렸던데 혼자 다 때려부쉈잖음

인증 요구만 4개받고 다해줬더니 진짜 말그대로 사라졌음 전부

나는전설이다 그 영화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