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20:49
조회: 287
추천: 0
난 걍 여깃는애들 태반이 사실 맘에 안듬평소에 찍소리도 못하다가
누군가 욕할만한 상황을 만들어주면 그때되서 욕함 늘 자기가 앞장설 자신은 없고 5명 10명 뒤에 있어야만 그제서야 말하는 개씹푸씨들 많음 나는 보셈 난 늘 혼자 내 할말 하는건데도 난 항상 모두가 날 덮침 어제도 어떤 저능아가 머 내가 치유성 글을 많이썼네 어쨌네 저격해서 댓글 몇십개 달렸던데 혼자 다 때려부쉈잖음 인증 요구만 4개받고 다해줬더니 진짜 말그대로 사라졌음 전부 나는전설이다 그 영화같아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