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찐빠도 잘 안나고 미드나잇 색상으로 해놓으면 숫자도 잘보이고 괜츈함
무엇보다 딜러들도 그렇고 치유도 그렇고 특히 치유는 680~700k이상부턴 avg40만 밑으론 사람새끼 아니고
호법도 마찬가지임 호법은 치유보다 avg5만↑ 정도 높여서 보면됨
avg보고 받으면 무스펠 2넴에서도 치유가 35만 이상을 넣는 장면을 볼수있음
개인정보제공동의 이거 뭐 좆도 아닌거니까 불편해하지말고 잉터기 쓰샘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