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9:33
조회: 466
추천: 0
난 근데 살성이 치유성보다 분명 더 싫거든?근데 왜 이렇게 치유성은 그냥 까고싶은지 모르겠어
그냥 존나 재밌음 살성은 너프만 쳐먹이면 더 관심 없는데 치유성은 그냥 연구대상임 ㅋㅋㅋㅋ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