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석 다미누섭
무스펠지배자타이틀을 달고 지배방을 가서 1넴에서 3번이나 실수하는 버러지같은 행동을 했습니다
1,2팟 헷갈려서 구슬 잘못먹기
마찬가지로 헷갈려서 12시구슬 12시로 옮김
9시로 구슬 못넣음
같은자리인 사람이 쳐서 방향이 틀어짐
세번째는 좀 억울하지만 앞선 두번의 실수가 있어서 제가 못미더웠던것 같습니다
변명을 하자면 잠이 덜 깨서 헷갈려서 실수했습니다
앞으로는 어떤상황에도 실수안하는 빡숙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같이 가셨던 분들께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