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21:00
조회: 171
추천: 0
진짜 직변권 내주면 안되냐나도 직변 내는 순간 밸패 유기되고 개판나다가 망할거 같아서 반대였는데 이 겜은 그냥 망하는게 맞는거같음
EXP
4,433
(8%)
/ 4,801
|
검은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