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20:54
조회: 272
추천: 0
조립PC 잘 아시는 분 견적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열심히 서칭하며 GPT한테 물어보며 견적 작성해보았습니다. 주로 하는 건 게임, 인터넷 서칭, 유튜브, 넷플 시청이며 게임은 아이온2 메인입니다. 현재 모니터는 FHD 32인치 모니터 두 대로 듀얼모니터를 사용하고있지만 하단 견적으로 PC를 맞추게 되면 추 후에 QHD모니터로 변경 할 예정입니다. 하단 견적에 미숙해서 변경하면 더 좋은 대안이 있는지 질문드립니다.
EXP
2,759
(79%)
/ 2,801
메이플스토리 카이니섭 육성중인 케논슈터 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 ![]() ![]() ![]() ![]() ![]() ![]() ![]() ![]() ![]() ![]() ![]() ![]()
|

카이늬인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