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열심히 서칭하며 GPT한테 물어보며 견적 작성해보았습니다.


주로 하는 건 게임, 인터넷 서칭, 유튜브, 넷플 시청이며 게임은 아이온2 메인입니다.

현재 모니터는 FHD 32인치 모니터 두 대로 듀얼모니터를 사용하고있지만 하단 견적으로 PC를 맞추게 되면

추 후에 QHD모니터로 변경 할 예정입니다.


하단 견적에 미숙해서 변경하면 더 좋은 대안이 있는지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