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사에서
딜러 : 살마궁정 / 딜탱 : 검 / 탱 : 수 / 폿 : 호,치
이렇게 나눈거면 직업별로 파티에 기여하는 정도가 동일해야하는게 맞지않음?

그러면 딜 지표도 딜러>딜탱>탱=폿 이 맞는거고?
근데 왜 자꾸 호수치 순으로 딜을 세우려는건지 이해가 안됨.
이해좀 시켜주실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