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7:40
조회: 1,096
추천: 3
이제 퇴근한다.. 후 .. 그리고 나 남자임그리고 저거 필터써서 바꾼거고 키보드 더럽다는 지적 많았는데 우리 회사 대리꺼고 내꺼아니야 .. 그리고 나 남자니까 이상한 쪽지 보내지마세요 정령으로 관심 안주니까 이걸로 관심 끌어봤는데 기분 상하셨다면 ㅈㅅㅈ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