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7:29
조회: 545
추천: 0
진짜 무스펠 ㅈ같다ㅋㅋ3~4트하다보면 안하던사람도 사람이다보니 실수하게 되는데 8명이 전부 실수안하는 파티도 찾기힘들고 경험상 답없는애 아니면 1시간 그냥 풀로 때리는게 파티 다시 찾는거보다 훨 빠르더라 다른파티가도 똑같아 ㅅㅂ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