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8:03
조회: 1,215
추천: 8
처음에 방돌 외친 치유 겁나많앗는데 흐흐.불신만봐도 방돌 해야될느낌이엿거든.
근데 어느 짱깨새끼가 아이고나죽네 ~ 탱커새끼가 아이고나죽네~ 딜러새끼들이 아이고 나죽네~ 하니깐 10강방어기준으로 던전을 바꿔버리면서 피흡 도 내주고 불패에 내성도주고 하니깐 방돌한애들은 와따마 이거뭐야..힐필요없자나 호법데려가야지~ 방돌안한애들은 와따마 호법없으면 뒤지네? 치유? 먼저뒤진 놈만살리고 난못사네? 힐받기는커녕 한방컷이네? 호법데려가야지 ~ 가된거야. 오또카지 하다가 치유도 시너지와 딜을준거지. 그러니 짱깨새끼가 염병을하네? 그래서 짱깨한테 딜을 더줬더니 치유가 지랄을하네? 그랬더니 힐을 필요하게 해준거야 근데 그랫더니 딜러,호법새끼들이 성역방에 서폿없다고 염병하네? 어그럼 투력낮은 애라도 데려가 해준거야~ 그랫더니 더지랄하네? 그래서 호법이라도 그럼 데려가 하고 호법한테 힐준거야~ 그랬더니 치유사망했더레
EXP
13,912
(28%)
/ 14,201
|
토르와망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