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8:05
조회: 649
추천: 0
살성 정령 700k+ 찍어보고 느낀점![]() https://www.inven.co.kr/board/aion2/6388/226555 700k 찍는게 어렵냐?ㅋㅋ 스샷만 퍼오면 그냥 700k 뚝딱인데 ㅋㅋ 이딴게 10추글이냐?ㅋ 치유성들 지능어떡하냐?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