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6:03
조회: 275
추천: 1
ㅈ목질 딱 질색인데이 게임은 친목질로 얻는 이득이 생각보다 있음
그렇다고 공식적인 레기온 컨텐츠가 있는것도 아님 ㅋㅋ 비공식으로 좆 비벼야함 조금 과장해서 말하자면 퇴근하고 사회생활을 인게임에서도 해야할것 같은 기분. 실제로 출근충. 하루종일 같이 있는 백수들이 더 뭉치기 쉽지. 요즘 트렌드랑 맞지 않아서 이런게 살짝 피곤함 공팟성역은 서로의 불신과 혐오로 가득하고 특정직업을 배제하고 숙코와 모바일이 판을 치고 ....배럭 호법보다 딜 낮은 딜러 어떻게 하면 좋아. 뭐 이리 걸림돌? 이 많은지... 그래도 아직까지는 할만해 ㅠ ㅠ 나랑 비슷한 생각드믄 사람 없나
EXP
65,716
(74%)
/ 67,001
|
쵸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