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좋아하는 통계 기준

수호급으로 올리는거 찬성함
퓨어 탱커와 퓨어 힐러니까 딜은 같아도 된다고 봄

그렇게 되면 호법또한

딜탱인 검성과 딜을 같은 수준으로 올려줘야됨

이렇게 하면 정상치유는 좋아하고 치폐미들은 싫어함

왜?

치폐미들은 호법보다 쎄길 원하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