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5:51
조회: 233
추천: 1
치유 딜상향 해도됨그들이 좋아하는 통계 기준
수호급으로 올리는거 찬성함 퓨어 탱커와 퓨어 힐러니까 딜은 같아도 된다고 봄 그렇게 되면 호법또한 딜탱인 검성과 딜을 같은 수준으로 올려줘야됨 이렇게 하면 정상치유는 좋아하고 치폐미들은 싫어함 왜? 치폐미들은 호법보다 쎄길 원하거든
EXP
1,857
(28%)
/ 2,001
|
로스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