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복귀보상도나오고 부계정도 좀 키워보려하는데 본계정이랑 종족이 다른데 어케 케어할수있는 방법 없나요?? 너무 낮아서 투력좀 빨리올려주고싶은데 거래도안되고 불편하네 멤버쉽은 긁어놔부렷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