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고스펙방들은 수호치 남툴 깐깐하게 안봄
진짜 550,600 이런애들이 아득바득 동투력가려다 출발못함

근데 나는 일단 동투력방 절대 안감ㅋㅋ 동투력이면 시발 딜러키웠지 색이들아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