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6:45
조회: 2,147
추천: 17
아이온2가 역대 게임중에 가장 혐오가 심한 것 같음다른겜도 많이 해봤지만 이렇게까지 혐오가 심화된 게임이 있었나 싶을정도야
이런 반응을 보고 대응도 해줄 법 한데 글로벌 때문인지 챕터1 업뎃 때문인지 관심조차 없어보이고 유저들은 각자 고충에대해 얘기할 건덕지조차 주지 않음 서로 헐뜯고 비방하기 바쁘고 누군가는 선동하고 누군가는 그에 선동되어 동조하고 각자 즐거우려고 하는 게임의 본질이 변질 된 학교폭력마냥 양아치들 집합소에 감금돼서 왕따체험 하는 느낌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