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원정 4분컷으로 32바퀴돌았는데 뒤질꺼 같은데

1주일에 재밌는게 칼드릭스 1시간 끝인데 원정초월 뒤지게 재미없는걸 계속 무한뺑뺑이 도는게 맞나 싶네...


항상 최상위 원정/초월은 오드4배 넣어주면 안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