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7:14
조회: 324
추천: 0
쌓인 오드 처리하고 충전 다 채워두려고 오늘 전캐릭 오드 다빼는중인데본캐 원정 4분컷으로 32바퀴돌았는데 뒤질꺼 같은데
1주일에 재밌는게 칼드릭스 1시간 끝인데 원정초월 뒤지게 재미없는걸 계속 무한뺑뺑이 도는게 맞나 싶네... 항상 최상위 원정/초월은 오드4배 넣어주면 안될까?
EXP
175,353
(61%)
/ 185,001
|
허벅지햝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