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6:28
조회: 543
추천: 0
무제한 오드충전석 안쓰는게 정배지?![]() 무제한 40짜리 160여개 보유중 7월1일 삭제당하는 원정초월입장권 80장 있는데 다는 못털고 반이상 털껀데 이번주 오드 제작+상점 하고도 부족할거같은데 입장권 아까워서 무제한오드 20개정도만 털까? 아님 걍 입장권 버릴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