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 40짜리 160여개 보유중

7월1일 삭제당하는 원정초월입장권 80장 있는데 다는 못털고 반이상 털껀데

이번주 오드 제작+상점 하고도 부족할거같은데
입장권 아까워서 무제한오드 20개정도만 털까?
아님 걍 입장권 버릴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