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검성한테 딜이따이냐? 이건 ㄴㄴ긴한데

탱+시너지생각하면 퓨딜라인이랑 차이가 생각보다 좁음.


검성같은경우는 차라리 딜셋팅 탱셋팅나눠서 아예 분리를했어야하는게맞다보는데

그냥 하나로 퉁쳐서 하려하다보니 개판난것같음.

탱/딜셋팅 아예분리를해서 딜셋팅검성으로왔을때 딜러대비 90%이상뽑는거면 걍 캐릭 컨셉이니하는데, 탱도동시에하면서 지금 DPS뽑는건 뭔가 묘하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