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부레 무슨 서울검성 7080검성이야
그냥 좀 대충 저점 보장하고 고점도 어느정도 사양 나오면 안정적으러 나오게 해라

고점 볼려면 이사 해야하는게 말이냐?
뭐 시바 대학교야? 서울대가야해??

뭐 한국 교육계를 지금 풍자하는 아이온2 입니다 이러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