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5:34
조회: 259
추천: 0
검.성.너.프.좀.시----부레 무슨 서울검성 7080검성이야
그냥 좀 대충 저점 보장하고 고점도 어느정도 사양 나오면 안정적으러 나오게 해라 고점 볼려면 이사 해야하는게 말이냐? 뭐 시바 대학교야? 서울대가야해?? 뭐 한국 교육계를 지금 풍자하는 아이온2 입니다 이러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