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시에 출발하려는데 함께 가실 랏치유님 한분 계실까요...!

저 진짜 이상한사람 아님.....같이 게임하고 싶은 것 뿐..
같이 무스펠 갔다고 친목질 안합니당..

두판 한번에 뺄겁니당 쓰앵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