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나 복각하는사람 아니고선

이거 본캐로 키우기에는 너무 재화의 차이가 큰데

PVE 는 뭐 제작 때려박아서 갭을 좁힌다고 쳐도

어비스템은 하루아침 뚝닥 되는게 아니라

한시즌을 통채로 갈아 넣어야 다음시즌에 참여가 될정도 일건데

조율석 쳐먹으러 다니느라 오드도 부족할거고

이거에 대한 생각은 하고 있는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