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5:14
조회: 246
추천: 0
권성이 나와도 문제점이 한둘이 아닌데뉴비 나 복각하는사람 아니고선 이거 본캐로 키우기에는 너무 재화의 차이가 큰데 PVE 는 뭐 제작 때려박아서 갭을 좁힌다고 쳐도 어비스템은 하루아침 뚝닥 되는게 아니라 한시즌을 통채로 갈아 넣어야 다음시즌에 참여가 될정도 일건데 조율석 쳐먹으러 다니느라 오드도 부족할거고 이거에 대한 생각은 하고 있는거니?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