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농담이 아니라 미터기켜고보면 스킬 빼놓고 치는애들 있더라?
물론 정상적인 살성 만날때까지 받아보자 싶어서
계속 살성만 받아봤는데 당연히 정상살성이 더 많았는데
한 20판 도는데 5판이나 주작살성 만나니까 이게 비율이 꽤 높긴하네??
진짜 왜 그러는거야?
왜 스킬을 빼고침??? 진짜로 상향받으려고 스킬 빼고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