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벨런 뛰는 꼬라지보면됨
그냥 보스까지 뛰가는거 조나느리다?
거의 90프로확률로 dps 좆박음

키벨런 존나잘한다?
그냥 할줄아는새끼임

날개짓컨트롤 존나하면서가면
빠를수밖에없는데 왜 느리지 4~5초이상 차이가나는거야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