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쟁 적당히 반반먹고 가끔씩 져도 되고 (뭐 잘이기면 더좋고)
그냥 열심히 게임하는 사람들 냄새 나는곳 없음?
아스펠인데 혼자하는 유저라 섭이전열리면 그냥 딴데 가보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