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5:55
조회: 411
추천: 0
고유가 지원금이랑 도민지원금 받았는데총 25만원 받았고 내일 집 내려가는김에 쓰려는데 한방에 어디 쓸만한곳 없을까 ㄷㄷ;;
아무리 생각해도 필요한게 없네 이번에 안쓰면 집 내려갈 일이 없어서 그대로 소멸... 모니터나 하나 살까 ㅜ 돈 참 쓸데없다
EXP
72,334
(6%)
/ 77,001
초월자
|
에비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