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5만원 받았고 내일 집 내려가는김에 쓰려는데 한방에 어디 쓸만한곳 없을까 ㄷㄷ;;

아무리 생각해도 필요한게 없네 이번에 안쓰면 집 내려갈 일이 없어서 그대로 소멸...

모니터나 하나 살까 ㅜ 돈 참 쓸데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