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6:19
조회: 184
추천: 1
파업대비 원호법성역연습하자원호법으로 성역연습하자
안되면 투호법으로라도 가보자 랏치 기다리는것도 지겨운데 이러다 나중에 지들 원하는대로 안하면 또 파업할텐데 원호법 안되면 투호법으로 연습 미리미리해보자 7월 레벨오르고 신규악세나오고 대부분 700k넘으면 원호법될듯 침식도 이제 저투력치유필요없자나 저투력팟이나필요하지 무스펠도 한주만 더참자 원호법될듯
EXP
6,494
(47%)
/ 6,601
|
한화아놔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