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법으로 성역연습하자

안되면 투호법으로라도 가보자

랏치 기다리는것도 지겨운데

이러다 나중에 지들 원하는대로 안하면 또 파업할텐데

원호법 안되면 투호법으로 연습 미리미리해보자

7월 레벨오르고 신규악세나오고 대부분 700k넘으면 원호법될듯

침식도 이제 저투력치유필요없자나

저투력팟이나필요하지

무스펠도 한주만 더참자

원호법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