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5:26
조회: 248
추천: 0
정령out!약코out!대체 정령들은 왜 약코타고 자꾸 밸런싱 파괴하는거임?
걍 지들이 타직업보다 딜이 밀린다고 생각하면 눕는거임? 그리고 성역에서 정령들이 자꾸 죽어서 딜을 못넣는다고 하는데 다른 직업들 똥꼬무빙 칠때 니들은 그럼 편하게 정령으로 프리딜 넣고싶냐? 대체 왜 마도 머리채잡고 늘어지냐 ㅋㅋㅋㅋ 그냥 약코팔이는 거르는게 답이다. 원정/초월/성역에서 정령성 보이콧을 선언한다. 정령 OUT! 약코 OUT!
EXP
48
(48%)
/ 101
|
디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