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5:25
조회: 184
추천: 0
선타하니까 생각났는데...파티원 기다리면서 보스를 보는 상태에서 버프기 쓰면 가끔 에드가 나더라구요... 이 타이밍에 누가 때려서 타이밍 좋게 저한테 어글수치가 튄건지 버그인건지
쫄보라 혹시 몰라서 그후로 시작전에는 보스 타켓팅 안하고 버프갱신 중이에여
EXP
4,579
(44%)
/ 4,801
|
딜러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