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원 기다리면서 보스를 보는 상태에서 버프기 쓰면 가끔 에드가 나더라구요... 이 타이밍에 누가 때려서 타이밍 좋게 저한테 어글수치가 튄건지 버그인건지

쫄보라 혹시 몰라서 그후로 시작전에는 보스 타켓팅 안하고 버프갱신 중이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