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벌보고 채용하지말고

피시방가서 말랑한 뇌로 게임하는 젊은친구들 채용해야됌.

걍 게임을 모름.

액션rpg라며?? 그럼 그 방향대로 가라

이랬다가 저랬다가 갑자기 탱커랬다가 우리겜은 탱이없다거나

레벨 디자인 파밍재미의 요소 하나도 가미가 안되어있음ㅋㅋ

에휴 겜을 만든적이 없으니 알리가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