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속박이라는 스킬 20랩 특화가 상대가 속박되면 받고있는 지속피해 데미지가 2배가 된다는거임? 약화 고통 대징 파목 같은거?
+그리고 보스는 cc면역인데 그럼 보스한테는 20랩 특화가 적용 안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