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3:54
조회: 371
추천: 0
결국은 이번 주에 아르카나 또 완자 당한 거임알 사람은 다 알 거임 엑티브 스킬 주력에만 20렙 주고 패시브 몰빵치는 게 실제로 dps는 훨씬 높게 나올 거라는 거 근데 이번 패치로 패시브 점수는 다 깎아놔서 아르카나 엑티브 쓰잘데 없는 스킬에 20렙 덕지덕지 처 박아둔 애들만 남툴 변통이 아마 적을 거임
쓰잘데기 없는 엑티브 >>>>>>>>>>>>>>>> 메이저 패시브 남툴 기준 훨신 벨류가 높은데 실 전투력 측정할려고 패시브 점수 다 깎은 판단이 맞는 거냐 남준아?ㅋㅋ
EXP
3,461
(65%)
/ 3,601
|
밤비밤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