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님이시라면서 2줄을 실수하고, 1줄도 실수하셨는데...
전 치유고 제가 붙었다고 즉사하셨나요? 아님 힐을 제가 안드렸나요?
박제하신다고 하셔서~ 저도 올려드립니다~
아! 기사라고하셨으니 본주님이 이글을 불편해하시면 귓주세요~ 내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