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에 꼭 1명만 데려간다면 ? 누구 데려감 ? 


수호 -> 어글 못잡고 하루종일 삥삥 돌면서 평타만 침 ( 심판스킬을 모름 )

검성 -> 흡검 대신 무적달고와서 기믹피하느냐 딜안하고 무적만써댐

살성 -> 후방딜안하고 전방딜하다가 계속 뒤짐

궁성 -> 선빵필승이라고 외치며 선빵만 쳐다가 뒤짐

마도-> 장판딜은 계속 삑나고 지옥의화염 차징하다가 쳐뒤짐

정령-> 정령 소환도 안하고 귓말하고있음

호법-> 진언안키고 풍은 이동할떄만 씀 

치유-> 성역입장후 너넨 힐없다고 선언한뒤 파업중